Skip to content

About KAAG KAAG 소개

About kaag

2022 년 2 월 24일 발족된 한미오토하프협회는


하프를 사랑하는이들이 모여 봉사와 협력 공동체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실천 활동하고있는 정식 인가받은 비영리자선단체입니다.

산속의 피아노로 불리는 이 아름다운 음색의 악기를 인연으로, 음악을 사랑하는사람들이 함께 모여 배우고 정기연주회도 열며 어려운 이웃에게 다뜻한 사랑을 나누는 봉사를 합니다. 특별히 음악을 통한 소통으로 밝고 희망찬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소외된 이웃과 교도소 양로원등을 방문하여 위로하며 연주합니다.

나아가 뉴노멀 디지털 세대로 인한 정서적 피폐함이 있는곳에는 부드러운힘으로 세상을 바꾸고저하는 비젼 달성을 위해 Global KAAG 의 도약을 위하여 노력하고있습니다.

Global Project 로는 지구촌의 취약한 교육환경이 있는땅에 오래 전 미국선교사가 한국에 전하여 준 미국의 전통악기인 오토하프를 우리의 손으로 그들에게도 전수하여 꿈을가진 선한영혼의 아이들로성장할수있도록 돕는것입니다.

철학자 플라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음악은 우주에게는 영혼을,마음에는 날개를 상상력에는 비상을 만물에게는 생명을 준다.”

The philosopher Plato once said,
“Music gives a soul to the universe,wings to the mind, flight to the imagination and life to everything”

KAAG는 각 그룹의 리더들을 체계적으로 양성시키고 리더는 팀의 개성을 존중하며 정식으로 가르치어 체계적으로 성장시켜가는 아카데미의 형태를 지니고있습니다.

140년전 미국의 정통악기로 자리매김한 오토하프는 배우는데 용이하고 버튼하나만 누르면 곧 작은 오케스트라의 소리를 내어 행복을 안겨줍니다.

KAAG는 오토하프를 통하여 함께 배우고 새상을 따뜻하게 바라보며 나누면서 봉사하는 같이가치를 창조하는 단체입니다.